'명량' 예고편, 이순신vs구루지마…해전 실제 바다 위에서? '관심 UP!'
'영화 명량' '명량 예고편' '구루지마' '명량해전'
영화 '명량' 예고편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명량: 회오리 바다'(이하 '명량') 측은 9일 1차 예고편을 전격공개 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주연배우 최민식과 류승룡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대규모 해전 모습 등이 담겼습니다.
'명량'은 1597년 단 12척의 배로 왜군의 330척 공격에 대응해 승리한 이순신 장군의 명량해전을 그린 영화로서, 최민식이 이순신 장군 역을 맡았습니다.
공개된 '명량' 예고편은 1597년 임진왜란 6년을 배경으로 버림받은 충신 이순신(최민식)이 승산 없는 전쟁을 앞두고 고뇌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왜군 수장 구루지마(류승룡)는 거북선 없이 고작 12척의 배만 남겨둔 이순신을 자신이 직접 잡겠다며 출사표를 던지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특히 '필생즉사, 사즉필생'(必生卽死 死卽必生), 즉 '살고자 하면 죽을 것이오, 죽고자 하면 살 것이다'라는 이순신 장군의 위엄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이 곳곳에 등장합니다. 죽기 살기로 싸우는 조선 수군과 왜군의 바다 한가운데 싸움은 전율을 일으킵니다.
'최종병기 활' 김한민 감독의 차기작이자 류승룡 조진웅 진구 이정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해 한껏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명량'은 전라도 광양에 초대형 해전 세트를 제작, 실제 바다 위에서 촬영을 감행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실감나는 해상전과 화려한 액션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낼 계획입니다.
영화 명량 예고편 명량해전 구루지마를 본 네티즌들은 "영화 명량 예고편 명량해전 구루지마, 배우들 완전 연기파네" "영화 명량 예고편 명량해전 구루지마, 명품연기가 이목 사로잡겠군" "영화 명량 예고편 명량해전 구루지마, 대박 기대된다" "영화 명량 예고편 명량해전 구루지마, 스케일 장난아닐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