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이 야심차게 준비한 '베가아이언2'를 8일 공개했습니다.
팬택은 이날 서울 상암동 팬택 본사에서 세월호 사고 이후 잠정 연기했던 '베가 아이언2' 공개 미디어 행사를 개최하고 다음 주부터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베가아이언2'를 시판할 계획입니다.
'베가아이언2'는 끊김없이 연결된 메탈 테두리(베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인 '베가아이언'의 후속작입니다.
'베가아이언2'는 측면에 둘러져 있는 특유의 얇은 '엔드리스 메탈링'에 색을 입혀 경쟁 스마트폰들과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화면은 5.3인치 풀HD 슈퍼 아몰레드 화면을 적용했으며 제품 두께는 7㎜, 무게는 152g으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특히 3220밀리암페어시(mAh) 배터리를 장착해 국내 출시 모델 중 배터리 용량이 가장 큽니다. 또 전류와 전압을 동시에 올려 충전하는 기술을 이용해 1시간 50분 만에 완전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운영체제(OS)는 안드로이드 4.4.2 '킷캣'입니다.
팬택 '베가아이언2'는 하나로 이어진 금속 테두리에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글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언컨대 메탈은 가장 완벽한 물질입니다"라는 광고 문구로 큰 인기를 끌었던 '베가아아언'은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 "단언컨대, 가장 개인적인 메탈"로 고급스러움과 견고함을 더했습니다.
베가아이언2에 대해 누리꾼은 "베가아이언2, 완전 멋있게 나왔네" "베가아이언2, 그냥 이참에 갈아탈까?" "베가아이언2, 나 맨날 떨어뜨리는데 이거면 괜찮지 않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팬택은 당초 지난 4월 24일 '베가 아이언2' 공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세월호 침몰 사고에 대한 국민적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 행사를 잠정 연기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