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겨울 유아 아동국민부츠로 성장한 일명 '손잡이부츠' 보그스(BOGS)에서 2014년 SS시즌을 겨냥하여 보그스 아동레인부츠와 보그스 유아 아동 캔버스운동화를 선보입니다.
아동레인부츠와 유아,아동 캔버스운동화 모두 보그스의 상징인 손잡이 라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미끄럼방지등의 기능성을 추가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수입 유아 아동슈즈명품 전문업체인 베베케어에서 런칭하며, 1월 코엑스에서 열린 베이비페어때 첫선을 보인후 반응이 폭발적이고, 현재 베베케어몰에서 예약으로 주문을 받을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보그스의 인기이유중 하나인 손잡이가 보그스 아동 레인부츠에도 적용되어 아이가 혼자 신기에도, 부모가 신겨주기에도 편리합니다.
쉽게 벗겨지고 아이 걸음걸이에 방해가 되는 기존의 통부츠의 단점을 보완하여 하단은 운동화와 같은 구조로 발등부분은 부츠구조의 종아리 부분을 결합하여 제작한 기능성장화입니다.
또 아동장화의 특성상 비가오는 미끄러운 상황에 신게되므로, 미끄럼방지는 필수입니다. 보그스 방한부츠때 입증된 미끄럼 방지기능이 장화에도 그대로 적용되어 안심입니다
보그스 유아용 아동용 캔버스 운동화도 보그스 레인부츠와 마찬가지로 손잡이라인이 이쁘게 디자인되었고, 물세탁시 제품의 손상이나 탈색등의 변화가 없어 관리면에서도 편리합니다.
또 아이들은 8시간에 약 20g의 땀을 배출하기 때문에 땀에 의한 세균증식, 악취등이 문제인데, 이또한 보그스 유아 아동 캔버스 운동화의 듀라후레쉬바이오(DURA FRESH BIO)기술 처리로 이 모든 걱정도 없으며, 통기성과 흡수성이 좋은 캔버스 소재로 가볍고 위생적입니다.
연약한 아이발을 위해 유연성이 탁월한 천연고무 밑창과 EVA깔창을 채용하여 아이 걸음걸이의 방해를 주는 요인과 발 기형도 방지해줍니다.
미국 120년 전통의 보그스 브랜드의 기술력과 실용성, 공식수입원인 베베케어의 고객중심 마인드가 만나 또 다른 국민 유아 아동신발의 탄생을 기대해봅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