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우주여행'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이 1일 만우절을 기념해 전세계 최초 우주여행 패키지 4종을 출시했습니다.
티몬이 진행하는 이번 '우주여행' 딜에는 6박 7일 달 여행, 9박 10일 화성 여행, 11박 12일 금성 여행, 19박 20일 수성 여행이 포함됐습니다.
가장 저렴한 1억4320만원짜리 6박 7일 달 패키지부터, 화성과 금성 수성 패키지까지 각각 약 15억, 18억, 20억원으로 가격도 기간도 다양합니다.
이번 우주여행 패키지는 10억 이상이 부담되는 사람들을 위하여 한달 43만원씩 240개월 무이자 할부도 도입했습니다.
또한 우주선 내에 개인 와이파이를 제공해 인증샷도 언제든 업로드 할 수 있고 전주비빔밥이 포함된 우주식도 무한리필됩니다.
한편 '다른행성에도 자주 놀러온다는 그 남자, 티몬에서 왔다고 말씀만 하시면 얼굴을 내어드립니다'라며 '도민준 출연시, 사진촬영 1회 서비스'도 눈길을 끕니다
우주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아리조나 우주센터에서 기본 트레이닝을 받아야 합니다.
훈련 항목에는 무중력 적응하기, 별자리 읽기, 체력 단련 등 다양한 코스가 준비돼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이벤트는 상상만으로 즐거운 우주여행 상품을 만든 '만우절 이벤트'로 알려졌습니다.
구매하기를 누르면 각자 다른 이벤트를 선물로 주는 센스가 돋보입니다.
수성 여행을 선택하면 '수성 페인트'를, 달 여행을 선택하면 '달 모양 전등' 금성 여행을 선택하면 'LG(럭키금성) 냉장고', 화성 여행을 선택하면 '화성시에서 열리는 공연'을 선물로 줍니다.
티몬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이해 티몬에서 좋은 물건만 사는 것이 아니라 웃음도 무료로 사갈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티몬 우주여행을 본 누리꾼들은 "티몬 우주여행 티몬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 "티몬 우주여행 진짜 재밌다" "티몬 우주여행 저거 진짜로 팔면 어떻게 될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