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셜록홈즈2, 포스터 공개! 드디어 베일 벗는다…
'뮤지컬 셜록홈즈2'
뮤지컬 '셜록홈즈 2'가 개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뮤지컬 '셜록홈즈2: 블러디게임'(셜록홈즈2) 미디어콜 및 기자 간담회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BBC 아트센터 BBC 홀에서 열렸습니다.
뮤지컬 셜록홈즈 2는 영국 작가 아서 코난 도일이 창조한 '셜록홈즈' 캐릭터를 그대로 살렸으며,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내는 국내 최초 시즌제 뮤지컬입니다. 이번 시즌 2 '블러디 게임' 편은 세기의 미스터리 잭 더 리퍼의 연쇄 살인 사건을 쫒는 셜록 홈즈의 추적을 그립니다.
주인공 셜록홈즈 역은 시즌1에서 셜록을 연기한 뮤지컬 배우 송용진과 김도현이 그대로 맡기로 했습니다. 특히, 송용진은 천재탐정 셜록 홈즈를 특유의 개성적인 캐릭터로 완성시키며 초연부터 앙코르까지 100회 이상 셜록으로 무대에 올라 실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송용진은 "시즌제 뮤지컬에 다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이다. 역할을 진화시킬 수 있다는 게 흥미롭고 좋은 것 같다"며 뮤지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김도현 또한 "같은 캐릭터지만 상황, 음악 등 모든 게 다 바뀌어 신선한 상황이다"라고 설명 했습니다.
연출가 노우성은 "시즌제 뮤지컬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관객들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시즌 1에선 범인 잡기에 집중했다면 시즌 2에서는 범인의 범행을 셜록이 막는 과정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롭게 시즌 2로 돌아온 셜록 홈즈는 대극장 무대로 스케일을 키우고 연쇄살인범 잭 더 리퍼를 끌어들여 극의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한편 뮤지컬 셜록홈즈는 3월 1일부터 30일까지 BBC아트센터에서 공연됩니다.
뮤지컬 셜록홈즈 2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뮤지컬 셜록홈즈 2, 드디어 하는구나", "뮤지컬 셜록홈즈 2, 정말 기대된다", "뮤지컬 셜록홈즈 2, 원작과 비교하며 봐야지", "뮤지컬 셜록홈즈 2, 꼭 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