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행사인 ‘2014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이 서울 올릭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3일간 개최됐습니다.
17일 제9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에서는 아시아 15개국의 각 나라 톱모델 및 연예인이 참석한 가운데 유럽디자이너 안소니앤테스(anthony&tess) 패션쇼가 화려하게 펼쳐졌습니다. 안소니앤테스 패션쇼의 총괄 디렉터인 토니권은 경기섬유지원센터 오프닝 패션쇼에서부터 보네르데뷔와 함께 하고 있으며 이번 패션쇼 역시 메이크업 디자인 공식 파트너 보네르데뷔의 참여로 원활한 패션쇼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메이크업 전문샵 ‘보네르데뷔’는 일반인들의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패션쇼 메이크업 브랜드로도 영역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보네르데뷔는 이번 패션쇼 메이크업은 물론 16일, 댄스스포츠 실업연맹에서 진행하는 라틴댄스와 모던댄스 축하공연 참가자들의 메이크업도 담당했습니다. 보네르데뷔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은 일반화장법과 달리 밀착력이 좋아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댄스에도 오랜 지속력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2014 아시아 모델 시상식 패션쇼는 홍콩 4대 명품가방 브랜드사인 코코모조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를 선보여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외에도 모델, 패션, 뷰티 등 다양한 관련 산업의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대표 브랜드의 화려한 패션쇼와 쥬얼리쇼, K-POP 가수들의 축하공연 등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국내외로 아시아의 미를 알리고 관련산업의 발전과 교류를 위해 크게 일조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