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인 티브로드는 방문 밀착 서비스 조직인 'BS(Before Service)'를 발족했다고 밝혔습니다.
티브로드는 "고객이 부르기 전에 방문해 고객의 불만과 서비스 품질, 설치 시설의 점검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자는 취지에서 'BS 조직'을
을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티브로드의 BS조직은 수원방송과 ABC방송, 한빛방송에서 우선 발족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티브로드 계열 SO 전체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브로드는 "고객이 부르기 전에 방문해 고객의 불만과 서비스 품질, 설치 시설의 점검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자는 취지에서 'BS 조직'을
을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티브로드의 BS조직은 수원방송과 ABC방송, 한빛방송에서 우선 발족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티브로드 계열 SO 전체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