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는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홈플러스 해운대점에서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을 판매합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관광기념품 공모전은 현재까지 3천여 점의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해 관광기념품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해 왔습니다.
오현재 한국관광공사 관광서비스개선팀장은 "이제까지는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관광기념품 발굴에 초점을 맞춰왔다면, 앞으로는 수상작들의 상품화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사는 홈플러스 해운대점의 매출 실적이 기대 이상으로 나올 경우 전국 유통망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정석 기자 / ljs730221@naver.com]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관광기념품 공모전은 현재까지 3천여 점의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해 관광기념품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해 왔습니다.
오현재 한국관광공사 관광서비스개선팀장은 "이제까지는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관광기념품 발굴에 초점을 맞춰왔다면, 앞으로는 수상작들의 상품화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사는 홈플러스 해운대점의 매출 실적이 기대 이상으로 나올 경우 전국 유통망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정석 기자 / ljs73022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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