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네티즌들이 한류 문화를 접하면서 한국에 대해 더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됐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영국인과 프랑스인 각각 15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의 77%가 '한류 문화를 접하고 한국에 대한 태도가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응답했습니다.
또 응답자의 80%는 뮤직비디오나 드라마, 영화 등 한류 콘텐츠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접한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관심을 두는 한류 콘텐츠로는 51%가 한국가요를 꼽았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영국인과 프랑스인 각각 15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의 77%가 '한류 문화를 접하고 한국에 대한 태도가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응답했습니다.
또 응답자의 80%는 뮤직비디오나 드라마, 영화 등 한류 콘텐츠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접한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관심을 두는 한류 콘텐츠로는 51%가 한국가요를 꼽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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