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개발은 오는 30일 파주시 야당동 연세프라자 1층에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운정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23층, 전용 19~55㎡ 397실 규모로 조성된다.
입주민은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이용해 서울로 빠르게 출퇴근 할 수 있다. GTX-A노선(연장 사업 추진 중)과 지하철 3호선 연장(예비타당성 조사 심사 중), 제2외곽순환도로(김포~파주, 2024년 전 구간 개통 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 예정) 등 광역 교통망이 확충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사업지 주변으로 개발호재도 많다. 생산유발효과 100조원, 35만명에 이르는 고용창출효과가 기대되는 LG디스플레이 공장이 파주시 월롱면 덕은리·탄현면·금승리 일원에서 조성 중이며, 한류월드 및 파주 롯데 세븐페스타 등도 사업추진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또 단지 옆에 파주 복합단지개발사업(중심상업지구)이 11년 만에 랜드마크 상권으로 재추진되고 있어 사업 완료 시 수혜가 예상되며, 법조타운 및 공공기업, 중심상업용지 밀집지역도 가까워 배후수요도 탄탄하다는 평가다.
전 실에 최상급 풀옵션 가전 제공, 실별 1대 이상 주차 공간 확보 등 1~2인 직장인이 선호하는 단지로 설계했다. 단지 인근에 정호수공원, 세모뜰공원, 심학산, 공릉천이 있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모델하우스 개관을 기념해 다양항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을, 매일 오후 1시와 4시에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시리즈7 UHD TV(매일 2명), 삼성전자 뉴파워건 150 무선청소기(매일 2명), 삼성전자 큐브 공기청정기(매일 2명), 신세계상품권(매일 10명)를 제공한다.
또한 청약접수 고객에게 스타벅스 라떼 기프트카드를, 당첨자 발표일인 12월 6일 오후 4시 분양홍보관에서 추첨을 통해 '샤넬 빈티지백 라지', '루이비통 SURENE MM', '루이비통 KLEBER MM'을 증정한다.
청약일정은 30일 1차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12월 3일 2차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6일, 계약은 7~8일 실시한다. 상업시설 사전 의향 접수도 동시에 진행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