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광군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군제는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린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11일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티몰’에서 ‘리더스코스메틱 12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해 광군제 기간 동안 특별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12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는 중국 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신규 제품인 ‘스텝솔루션 샤이닝이펙트 진주 마스크’ 등으로 구성했다.한국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특히 티몰 글로벌이 선정한 한국 뷰티 브랜드로 단독 선정돼 광군제인 이날 오후 저장위성에서 방송하는 TV쇼 ‘티몰 광군제 이브닝 파티’의 ‘필수 구매리스트 부분’에 참여한다. 방송 중 화면에 노출되는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찍어 접속하면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제품인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 팩’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중국 온라인 공식판매점 사이트(www.leaderseshop.cn)에서도 광군제 기간 중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1행사를 진행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리더스코스메틱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중국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왕홍 초청행사에 이어 이번 2016년 광군제 프로모션에서도 중국 내 소비자들에게 리더스코스메틱의 우수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