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금리가 연 1%대로 떨어져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은평뉴타운의 대규모 개발호재의 중심에서 소형오피스텔이 분양돼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서울 은평구 상업7BL에 공급되는 '은평미켈란 오피스텔' 얘기다.
지하 4층~지상 18층, 총 512실 규모의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은 현재 입주 중인 삼송 테크노밸리와 오는 2016년 완공예정인 삼송 신세계복합쇼핑몰과 5분 거리에 위치해 막대한 오피스텔 잠재수요를 배후로 두고 있다.
또 착공에 들어간 총 100만평 규모의 롯데복합쇼핑몰(2016년 완공예정)과 800병상의 가톨릭성모병원(2018년 완공예정), 소방행정타운(2018년 완공예정) 등도 인근에서 개발 중이라 배후수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의 매력은 이뿐 만이 아니다. 오피스텔은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까지 도보 30초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했다. 구파발역을 이용하면 광화문, 시청, 종로 등 서울 중심업무지구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해 서울 각지의 직장인 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
여기에 현재 개발 중인 GTX-A노선인 일산 킨텍스~동탄(예정)이 개통되면 일산~삼성역까지 20분, 구파발역~연신내역까지 2분대로 오갈 수 있게 된다. 수도권 전 지역이 1시간대 생활권을 누리는 것이다.
또 삼송~수원 호매실동(예정) 구간인 신분당선도 연장되면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구파발역~삼송역까지는 약 6분 정도 소요된다.
이젠 단지 안을 살펴볼 차례다.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은 전 평형이 19.06㎡형으로 이뤄진 소형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신규 소형 오피스텔답게 최근 유행하는 풀옵션을 제공한다. 스마트 오피스텔로서 와이드형 수납공간과 매직스윙테이블 등 다양한 고품격 빌트인가구가 기본으로 공급된다.
이중창 설계로 단열 및 소음예방에 신경 썼고, 전 방향 넓은 이격거리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개방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뉴타운의 열병합으로 인해 관리비 또한 매우 저렴하게 책정되는 것도 체크포인트다.
입주는 오는 2017년 초 예정이다. ㈜상도종합건설이 책임 시공을 맡았으며, 삼성생명과 교보생명이 만든 ㈜생보부동산이 신탁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진관동 87번지, 구파발역 2번 출구 드림스퀘어 2층에 위치했다.
분양문의: 1588-8355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