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의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으로,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표현했다고 농심은 설명했습니다.
지난 23일 출시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구현한 제품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로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며 "제품의 주 타겟인 젊은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 만큼, 맛있게 매운맛으로 즐기는 '한국형 크림 파스타'인 신라면 툼바의 특징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의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으로,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표현했다고 농심은 설명했습니다.
지난 23일 출시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구현한 제품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로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며 "제품의 주 타겟인 젊은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 만큼, 맛있게 매운맛으로 즐기는 '한국형 크림 파스타'인 신라면 툼바의 특징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