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MBN 새 스포츠 예능 '국대는 국대다', 김동현-홍현희-김민아 MC 합류
입력 2022-01-20 10:05  | 수정 2022-01-20 10:07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사진 제공 = MBN
사진 제공 = MBN '국대는 국대다'
돌아온 레전드의 마지막 승부! MBN '국대는 국대다' 2월 첫 방송
김동현X홍현희X김민아 MC 가세, 전현무-배성재와 호흡!
현정화 27년 만 복귀 전방위 서포트!
제작진 "작자의 역할에 충실한 5MC, 감동의 마지막 승부 위해 최선 다할 것"

김동현-홍현희-김민아가 MBN 신규 예능 '국대는 국대다'에 합류, '황금 MC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MBN의 새 스포츠 예능 '국대는 국대다'는 이제는 전설이 되어 경기장에서 사라진 스포츠 '레전드'를 소환해, 현역 스포츠 국가대표 선수와 세기의 대결을 벌이는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첫 주인공으로는 금메달만 무려 75개를 획득하고, 대한민국 유일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탁구 레전드' 현정화가 출격해 무려 27년 만에 코트에 복귀합니다.

이와 관련 '예능 타짜' 김동현-홍현희-김민아가 '국대는 국대다'에 가세하며 더욱 막강해진 MC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킵니다. '아나운서 콤비' 전현무-배성제와 호흡을 맞추게 된 김동현-홍현희-김민아는 각자의 전문 분야와 노하우를 앞세워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는 '레전드'들을 돕는 '페이스메이커'로 맹활약합니다.

먼저 격투기 선수인 '매미킴' 김동현은 현정화를 포함한 향후 '레전드'들의 체력을 관리하는 트레이너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최근 16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홍현희는 '레전드'의 식단 관리를 도맡아 '건강식' 조달에 힘씁니다. 막내 김민아는 레전드들의 현장 및 실무 매니저를 자처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제작진은 "전현무X배성재X김동현X홍현희X김민아 5MC가 각자 맡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면서 레전드들의 복귀전에 물심양면 힘을 쏟고 있다. 최소 한 달이 넘는 프로젝트의 '피날레'인 '마지막 승부'를 위해 전력투구할 다섯 MC들의 진정성 있는 서포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습니다.

돌아온 '레전드'의 마지막 승부, MBN '국대는 국대다'는 오늘 2월 첫방송합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이슈픽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