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병아리 하이킥' 하하, 수업 중 '무한재석교' 인증?…유괴 방지교육 실시
입력 2021-05-17 14:33  | 수정 2021-05-17 14:43
  • +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사진=병아리 하이킥 제공
사진=병아리 하이킥 제공
 -하하, 병아리 관원들에게 “유재석 좋은 사람이지만…” 유아 안전 교육 실시!
-'귀염뽀작' 랜선 조카 총집합! 오늘 밤 9시 30분 방송

하하가 병아리 관원들을 상대로 수업을 하던 중, ‘무한재석교’ 신자임을 깜짝 인증합니다.

오늘(17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MBNxNQQ ‘병아리 하이킥’ 4회에서는 ‘태동 태권도’의 대부인 하하가 병아리 관원들을 상대로 ‘유괴 방지 교육’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이날 하하는 태혁-지해-채윤-레오-로운-서희 앞에서 진지하게 교육을 하던 중, “모르는 사람을 절대로 따라가면 안 된다”라고 강조합니다.이어 교육용으로 준비된 여러장의 인물 사진을 보다가, ‘찐친’ 유재석 사진이 등장하자 당황스러워 합니다.

잠시 후 정신을 가다듬은 하하는 “여러분 혹시 이분 알아요?”라며 유재석 사진을 병아리 관원들에게 보여줍니다. 이에 현영 아들 최태혁 군이 “나쁜 사람?”이라고 답하자, 하하는 “정말로 좋은 사람이고,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람인데요. 여러분에게는 모르는 사람이죠”라고 설명합니다.


뒤이어 “그러면 이 사람을 따라가면 돼요? 안돼요?”라고 묻습니다. 여러 대답이 속출하는 가운데 학부모 방에서 이를 지켜보던 알베르토와 홍인규는 “유재석 씨라면 무조건 따라가야 한다. 사인 받아야 한다”라는 반응을 보여 깨알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유재석까지 동원된 ‘유괴 방지 안전 교육’이 병아리 관원들에게 쏙쏙 박혔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연예인 사범단이 귀염뽀짝 병아리 관원들에게 태권도 수업을 진행하는 동네 학원 출격 버라이어티 ‘병아리 하이킥’은 1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이슈픽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