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고객서비를 개선하기위해 '원칙에서 출발하는 서비스 가이드북'을 발간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책을 만들었다고 설명하면서 고객의 불만을 줄여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김진일 / igap@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투자증권은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책을 만들었다고 설명하면서 고객의 불만을 줄여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김진일 / igap@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