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중량급 고수 다 모은 AA토너먼트2 +75kg 16강 토너먼트
85만 유튜버 차도르 채널, 55만 유튜버 양감독TV에서 생중계
유소년 국가대표 출신 이상의, AA토너먼트2 제패
85만 유튜버 차도르 채널, 55만 유튜버 양감독TV에서 생중계
유소년 국가대표 출신 이상의, AA토너먼트2 제패
영남권 메이저 주짓수 대회 ‘뽀빠이연합의원K주짓수챔피언십2대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구 수성구 수성국민체육센터에서 1월12일 열린 ‘뽀빠이연합의원K주짓수챔피언십2대구 대회에는 전국에서 모두 300여 선수가 참가했으며 코치진과 지인 등 500여 명이 넘는 인원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K주짓수챔피언십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세미앙대구AA토너먼트2는 +75kg 16강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이번 AA토너먼트에는 영남권선수뿐 아니라 서울과 경기도, 전라도의 중량급 강자들이 대거 참전했다.
K주짓수챔피언십2 스페셜 이벤트 ‘AA토너먼트2 우승자 이상의(오른쪽)에게 구독자 85.7만 유튜버 차도르가 시상하고 있다. 사진=스탠다드앤드프로그레스 스포츠에이전시 제공
유소년 주짓수 국가대표 출신 이상의(킹덤상무)가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AA토너먼트2 +75kg 16강 챔피언으로 등극했다.K주짓수챔피언십은 김대환 UFC 해설위원과 정용준 전 UFC 해설위원이 이끄는 아마추어 격투기 대회 브랜드 KMMA와 대구수성구주짓수회, 대구동성로주짓수가 함께 만든 주짓수 전문 대회다.
영남권 지역사회 주짓수 발전과 호신술 수련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AA토너먼트를 통해 지역 강자들이 이름을 알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주짓수챔피언십과 AA토너먼트는 메인스폰서 반월당역 뽀빠이연합의원, 메인스폰서 웨딩스튜디오 세미앙대구점, 만재네, 산더미미성돼지국밥, 동성로만화카페 골방, FILA동성로점, 애드바이드, 파이널플래쉬, 뉴스앤조이, 차도르의 후원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