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n
다이아몬드 브랜드 '알로드(ALOD)' 신세계강남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4-12-30 14:29  | 수정 2024-12-30 14:37
사진=알로드(ALOD) 제공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내년 1월 3일부터 12일까지
팬시컷 아이템들과 테니스 팔찌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국내 유일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자체 제작 브랜드 알로드(ALOD)가 오는 1월 3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알로드(ALOD)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예술적 감각을 신규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럭셔리와 지속 가능성을 모두 담은 알로드의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알로드(ALOD)는 올해 리브랜딩을 통해 다이아몬드 파인 주얼리라는 알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모던한 무드를 자아내는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입니다.

또한 팬시컷 위주의 파인 주얼리뿐만 아니라 패션 쥬얼리 라인업을 강화하여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페어컷, 에메랄드컷, 프린세스컷 등 다양한 팬시컷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한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팬시컷 아이템들과 알로드의 베스트 상품 테니스 팔찌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GIA 다이아몬드 감정사가 팝업기간내 상주하여 전문적인 다이아몬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고객별 니즈에 맞는 적합한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리미티드 아이템과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행사 그리고 다이아몬드 각인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 기간에 선공개하는 알로드(ALOD)의 첫 패션 라인 위빙 컬렉션”을 출시 기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알로드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1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됩니다.

[조수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uyeonjomail@naver.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