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서환, ‘오징어 게임2’ 서사 맛집 ‘정배’ 연기 “칭찬 일색”
입력 2024-12-30 11:00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정배 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서환의 연기가 화제에 올랐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이서환은 극 중 정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정배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1에 등장했던 인물로, 주인공 기훈의 경마장 메이트로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오징어 게임 시즌2 티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재등장한 정배는 네티즌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최고의 감초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서환은 오랜 연기 내공으로 다져진 메소드 연기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순식간에 매료시켰다. 손짓 하나부터 대사 한 줄까지, 허투루 넘기는 법 없이 최선을 다해 연기한다는 그의 노력에 보답하듯 네티즌들의 연기 호평이 이어졌다. 이서환이 표현해낸 정배는 스쳐 지나가는 찰나의 순간까지도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시키며 많은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2004년 뮤지컬 ‘노틀담의 꼽추로 데뷔한 이서환은 드라마 ‘인간실격, ‘악마판사 등과 더불어 영화 ‘핸섬가이즈, ‘소년들, ‘콘크리트 유토피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뮤지컬부터 드라마, 영화, 노래까지 다방면에서 ‘만능 올라운더에 도전하는 이서환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