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혜진, 오늘(20일) 신곡 ‘바람에 실어’ 발매…직접 그린 커버 이미지 공개
입력 2024-12-20 10:32 
가수 장혜진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사진 = 메이저나인
가수 장혜진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장혜진은 20일 오후 6시 새 싱글 ‘바람에 실어를 발매한다.

‘바람에 실어는 내가 그리워하는 게 너인지, 아니면 그 시절의 나인지, 이별 후 지나간 시간 속에서 그리운 이를 향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내게 불어오는 이 바람에 / 내 향기 모아 너에게 보낼게” 날 바라보던 그 눈빛으로 / 다시 돌아와 날 안아줘” 등의 애절한 가사와 장혜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이 지닌 감성을 배가시켰다.

가수뿐만 아니라 화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장혜진은 이번 신곡 커버 이미지 작업에 참여해 하나의 그림 작품을 완성했다. 파란색 배경 위에 형형색색으로 하트를 그렸고, ‘바람에 실어라는 곡 제목에 맞게 하트의 일부가 바람에 따라 어디론가 향하는 듯한 느낌을 불어넣었다.


신곡 ‘바람에 실어로 돌아와 팬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는 장혜진은 오는 28일 오후 7시 서울 성동구 캔디성수에서 2024 장혜진 라이브 콘서트 ‘어느 겨울날을 개최한다.

장혜진은 이번 콘서트에서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내공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것은 물론, 히트곡을 총망라해 ‘믿고 듣는 장혜진표 무대를 다채롭게 꾸려나갈 예정이다. 또 한국 최고의 밴드와 최고 명품 보컬의 만남으로 연말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해 웰메이드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장혜진의 새 싱글 ‘바람에 실어는 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