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비상계엄 여파로 개봉 연기
입력 2024-12-09 18:00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 여파로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개봉이 연기됐다.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 여파로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개봉이 연기됐다.

9일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오는 12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었던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개봉일이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부득이하게 개봉을 연기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예정되어 있던 언론배급 시사회 및 매체 인터뷰 역시 부득이하게 취소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쿠팡플레이 시리즈 ‘유니콘 등을 연출한 김혜영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배우 진서연, 이레, 정수빈, 이정하, 손석구 등이 출연한다.


이하 전문.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개봉일 연기 안내 드립니다

오는 12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었던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개봉일이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좋은 환경에서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부득이하게 개봉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예정되어 있던 언론배급 시사회 및 매체 인터뷰 역시 부득이하게 취소될 예정입니다.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를 기다려주신 언론과 관객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드리며, 개봉일이 결정되는 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