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례 할머니 피부 관리 비법 활용해 제작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늘(1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의 뷰티 브랜드 '례례'를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박막례 할머니는 올해 77세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와 다양한 콘텐츠로 유튜브 구독자가 116만 명에 이릅니다.
례례는 박 할머니와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박 할머니가 피부 관리 비법으로 공개한 쌀뜨물과 도토리 가루를 주원료로 활용한 게 특징입니다. 례례는 금쌀 에너지 결케어 에센스(80㎖), 금쌀 에너지 크림(50㎖), 도토리젤리 쿨다운 패치(34매) 등 3종으로 구성됩니다.
W컨셉은 오는 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례례' 출시 라이브 방송을 합니다. 박 할머니가 직접 출연해 브랜드 출시 배경과 신상품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상품 할인에 라이브 전용 30% 특별 할인 쿠폰을 더해 최대 44%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박막례 할머니가 뷰티 브랜드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가 20·30세대 핵심 고객의 수요와 맞아 단독으로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지선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jsw99033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