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뮤지컬스타’ 곽범·이창호·김해준, 김문정과 특급 만남 ‘특훈 돌입’
입력 2024-11-28 11:00 
메타코미디
유튜브 채널 빵송국의 인기 콘텐츠 ‘뮤지컬스타가 관객들에게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김문정 음악감독으로부터 특훈을 받아 화제다.

곽범(곽필립), 이창호(이호광), 김해준(김민준)이 이끄는 공연 ‘뮤지컬스타 갈라쇼가 오는 12월 6일(금) 오후 8시, 7일(토)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세심한 부분까지 공을 들이고 있어 관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곽범, 이창호, 김해준은 ‘뮤지컬스타 갈라쇼의 탄탄한 무대 완성과 뮤지컬 작품을 향한 진심을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고자 뮤지컬계 베테랑인 김문정 음악감독의 지휘하에 연습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뮤지컬스타 갈라쇼 출연진인 곽범, 이창호, 김해준은 이달 중순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시즌엠아카데미에서 김문정 음악감독과 만나 맹훈련을 거쳤다. 김문정 음악감독은 지난 2001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해온 뮤지컬계 베테랑으로 지금까지 ‘레미제라블, ‘맘마미아, ‘레베카, ‘웃는 남자, ‘미스 사이공, ‘데스노트, ‘맨 오브 라만차, ‘에비타, ‘모차르트!, ‘영웅, ‘서편제, ‘마리 앙투아네트, ‘팬텀, ‘마타하리 등 유명 뮤지컬 50여 편을 도맡아오며 작품마다 화려한 음악으로 꽉 채운 ‘뮤지컬계 작은 거인으로 통한다.


뮤지컬계 스타 음악감독인 김문정은 곽범, 이창호, 김해준의 뮤지컬을 향한 열정을 연습실 현장에서 더욱 뜨겁게 끄집어내며 혹독하게 지도했다는 후문이다. 오직 ‘뮤지컬스타 갈라쇼를 위해 전문인으로부터 집중 훈련을 받은 곽범, 이창호, 김해준의 진심과 열정이 관객들에게도 와닿을 전망이다. 김문정 음악감독과 함께한 치열했던 연습 현장은 오는 30일(토)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빵송국‘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뮤지컬스타 갈라쇼는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팀인 더엠씨오케스트라 13인조가 빚어내는 환상적인 선율을 바탕으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디바 정선아(7일 토요일 출연)와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한 뮤지컬 배우 강홍석(6일 금요일 출연)이 함께하는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