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골프장경영협회 월간 '클럽 하우스', 커뮤니케이션 대상 받아
입력 2024-11-24 22:46  | 수정 2024-11-24 22:49
◇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맨 오른쪽이 윤희종 한국골프장경영협회 홍보팀장이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발간하는 월간 '클럽 하우스'(Club House)가 제34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사외보 부문 대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2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올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했습니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회원사 및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골프 콘텐츠를 제공할 목적으로 1992년 월간 '클럽 하우스'를 창간했으며 올해 10월 기준 총 250호를 발행했습니다.

박창열 한국골프장경영협회장은 "올해 협회 50주년을 맞아 수상 의미가 더욱 깊다"며 "앞으로도 협회와 회원사, 골프 애호가들을 연결하는 소통 창구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골프장 사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골프를 통한 국민 건강 증진 및 레저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1974년 설립된 사단법인입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협회 회원사들과 함께 골프 대중화에 이바지하는 한편,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 골프 꿈나무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과 친환경 골프 코스 관리, 공익 캠페인 활동 등을 통해 지속 가능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