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결혼해YOU’ 이이경, 마성의 캐릭터 ‘봉철희’로 블랙홀 매력 선사
입력 2024-11-18 16:30 
‘결혼해YOU’ 방송 캡처
배우 이이경이 마성의 캐릭터 ‘봉철희로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에서 배우 이이경이 섬총각 봉철희역으로 분해 드라마에 유쾌함과 여운을 불어넣고 있다. 이어 지난 17일 방송된 2화에서는 결혼 사기 진작 프로젝트의 참가자로서 본격적으로 소개팅에 나서는 봉철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시작부터 봉철희의 버라이어티한 매력으로 꽉 채워졌다. 그 중에서도 그의 따뜻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극강의 매력은 안방극장을 봉철희로 물들이기 충분했다.

극 초반, 첫 소개팅을 앞둔 봉철희는 정하나(조수민 분)와 함께 만반의 준비를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첫 소개팅의 결과는 아쉽게도 서로의 인연이 닿진 않았지만 상대를 먼저 배려하는 철희의 모습으로 다시 한번 그의 따뜻한 마음씨를 느끼게 한 순간이었다. 한편, 극 중반부에는 철희의 등에 큰 흉터와 화상 자국이 선명하게 드러난 장면이 보여져 그가 과거에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섬마을 만능 일꾼인 봉철희의 해결사 면모가 다시 한번 빛을 바랬다. 다칠 뻔 한 상황에 놓였던 오인아(지이수분)를 재빠르게 구해주는가 하면 길 한복판 유치원 차량의 타이어가 펑크 난 것을 목격한 그는 곧장 아이들이 안전하게 유치원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바래다주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에 훈훈함을 안겼다.

이렇듯 이이경은 방송 2회만에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마성의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단단히 매료시키고 있다. 마냥 코믹하기만 한 것이 아닌 때로는 진지하고 든든한 반전의 매력까지 겸비한 봉철희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 특히 철희의 매력에 날개를 달아주고 있는 이이경의 열연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생캐를 경신하며 매번 성장하고 있는 이이경. ‘결혼해YOU를 통해 다시 한번 ‘천의 얼굴이라는 독보적 존재감을 입증시키고 있는 그가 앞으로 전개 속에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