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병찬, 미니 3집 ‘ENCHANT’ 발매…황홀한 마법의 주문
입력 2024-11-16 11:00 
윌비엔터테인먼트
‘국민가수 이병찬이 황홀한 마법의 주문을 건다.

이병찬은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ENCHANT(인챈트)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사랑이란 마법을 걸어는 미디엄 템포 록 장르로, 너와 나의 사랑이 기적처럼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노랫말에 담았다. ‘우린 완벽한 동화가 되어 / 행복에 닿는 엔딩이 되어 등 사랑의 주문을 거는 듯한 가사가 이병찬의 달콤한 목소리와 만나 설렘을 배가한다.

데뷔곡 ‘I Dream을 시작으로 이병찬과는 꾸준히 음악적 호흡을 맞춰 온 프로듀서 Phenomenotes(피노미노츠)가 작곡을, 유명 작사가 민연재가 작사에 힘을 보태 최고의 시너지를 완성했다.


이 외에도 ‘ENCHANT에는 당연하지 않은 모든 것들의 축복에 대해 이야기하는 ‘표현, 내 사랑이 오롯이 널 채우지 못한 것에 미안해 하는 ‘사랑이 너와 나에게, 전부였던 너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전부였잖아, 누구나 결국 어른이 될 것이라는 위로를 전하는 ‘어른이 되려나 봐 등 총 5곡이 담겼다.

‘ENCHANT는 진심의 주문을 담은 이병찬의 노래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마법처럼 열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돌아가자, ‘우리의 밤이 끝나지 않았으면 해 등에 이어 이병찬은 이번 앨범의 수록곡 ‘어른이 되려나 봐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입증한다.

이병찬은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최근 2주에 걸쳐 서울 마포구 구름소극장에서 가을 단독 공연 ‘ENCHANT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총 6회차로 진행된 단독 공연에서 이병찬은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5곡의 무대를 미리 선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입증, 팬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하루를 선물했다.

한편, 이병찬의 미니 3집 ‘ENCHANT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