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광수 프로듀서, 티아라 왕따설·김종국 폭행설 각종 루머 진실 밝힐까(가보자고3)
입력 2024-11-06 16:56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김광수 프로듀서가 깜짝 출연한다.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김광수 프로듀서가 깜짝 출연한다.

9일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8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배우 이미연부터 가수 조성모, 다비치, 티아라 등 수많은 슈퍼스타를 배출한 연예계 미다스의 손 김광수 프로듀서가 등장한다.

안정환과 홍현희는 김광수 프로듀서에게 소속 연예인과 사귄 적이 있는가?” 등 그를 둘러싼 각종 루머들을 나열했다.

이에 김광수 프로듀서가 솔직 화끈한 답변을 늘어놓자 안정환은 죄송한데, 이게 방송에 나갈 수 있나?”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어 답변을 거르기 위한 ‘삐 처리 효과음 가득한 영상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뿐 아니라 선공개 영상 말미에는 김광수 프로듀서가 대한민국을 달군 그룹 티아라 왕따 사건의 전말과 김종국 폭행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게 전부 사실이냐?”, 터보를 폭행하신 거냐?” 등 MC들의 물음에 김광수 프로듀서는 그때 내가 조금만 참을 걸…”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여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한편,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8회는 9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