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수 황영웅, 선한스타 상금 기부…누적금액 2651만 원
입력 2024-11-01 09:06 
가수 황영웅 정규앨범 ‘당신 편’ 커버사진 사진=동방사회복지회
동방사회복지회(회장 김진숙)는 가수 황영웅이 ‘선한스타의 10월 가왕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상금 200만 원 전액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팬들의 따뜻한 응원을 담아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리는 기부 플랫폼 ‘선한스타를 통해 진행됐으며, 누적 기부 금액은 2,651만 원에 달한다. 가수 황영웅의 ‘선한스타 10월 가왕전 상금 200만 원은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입양대기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기 위해 정기 검진, 각종 검사 및 치료 등의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15일, 가수 황영웅의 첫 정규 앨범 ‘당신 편이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은 초동 판매량 60여만 장을 기록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기념하여 황영웅과 그의 공식 팬클럽 ‘PARADISE(파라다이스)는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전파하고 있다. 특히 10월 28일 황영웅의 생일을 맞아, 앨범 발매와 기부가 함께 이루어진 이번 달은 그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1972년에 설립되어 ‘생명존중의 가치실현이라는 설립 이념과 가치를 지난 52년간 변함없이 지켜오며 아동·청소년, 한부모가정, 장애인, 노인, 필리핀 코피노 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 전문기관이다.

한편, 공식 팬클럽 ‘PARADISE(파라다이스)는 오는 11월 16일 경기도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제1회 당신 편 파라다이스 대축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황영웅의 첫 정규 앨범 ‘당신 편 발매를 기념하고, 초동 판매 목표인 63만 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황영웅이 깜짝 등장하여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