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n
배우 신애라, 혈당 조절 건강기능식품 광고모델로 발탁
입력 2024-10-30 14:55  | 수정 2024-10-30 15:28
사진 = ㈜파인네스트 제공
㈜파인네스트의 혈당 조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 파인 프리미엄'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신애라를 발탁했습니다.


오늘(30일) ㈜파인네스트 측은 "배우 신애라 씨는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선행에 앞장서고 있어 더 파인 프리미엄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모델 발탁이 이루어졌다. 평소 철저한 건강 관리로 건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인지도 증대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업체에 따르면, '더 파인 프리미엄'은 100% 솔잎추출물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러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와 안정성을 모두 입증 받은 제품입니다.

혈당 관리는 물론이고 전반적인 혈액 건강, 일상의 활력까지 되찾았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고, 높은 재구매율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진 = ㈜파인네스트 제공

㈜파인네스트의 고윤석 대표는 "앞으로도 더 파인 프리미엄이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애라는 "바쁜 일정 속에서 건강을 챙기는 것이 쉽지 않은데, 더 파인 프리미엄으로 간편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혈당을 관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 추천한다"면서 더 파인 프리미엄 모델로서의 행보도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유나 디지털뉴스 기자/chldbskcjstk@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