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라 리스트(La Liste) 2025 월드 톱 1000 레스토랑 선정을 기념해 파인 다이닝 식사권 증정 이벤트 ‘오늘은 내가 파인 다이닝 심사위원을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라 리스트 2025에 서울신라호텔이 운영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이 모두 이름을 올린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참여를 위해서는 인스타그램에서 서울신라호텔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한 뒤,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레스토랑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4명에게는 각각 레스토랑 ‘라연, ‘콘티넨탈, ‘팔선, ‘아리아께 중 한 곳의 코스 2인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레스토랑 4곳은 오는 26일까지 라 리스트 선정 축하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웰컴 디쉬와 로제 샴페인 1잔도 제공합니다.
한편, 각 레스토랑은 전국 각지 및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신선한 제철 식자재로 계절별 코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한식당 ‘라연에서는 토종쌀 솥밥을 선보이고, 중식당 ‘팔선에서는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마라를 활용한 메인 메뉴와 중국주를 사용한 하이볼 등을 선보입니다.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과 일식당 ‘아리아께에서도 제철 식재료인 옥돔, 대게, 자연송이, 단감 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을 코스 요리를 제공합니다.
정예린 기자 [jeong.yelin@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