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n
쉐어박스, 디지털퓨쳐쇼에 XR 시네마틱 콘텐츠 선보여...몰입형 우주 탐험 경험 제공
입력 2024-10-21 15:03  | 수정 2024-10-21 15:03
쉐어박스 / 사진 = 쉐어박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킨텍스 디지털퓨쳐쇼에서 '쉐어링 코스모스' 선보여
콘텐츠 전문기업 쉐어박스(대표 신연식)가 오는 2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디지털퓨쳐쇼에 몰입형 우주 탐험 경험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쉐어박스는 23일부터 사흘 간 열리는 디지털퓨쳐쇼에 '쉐어링 코스모스(Sharing Cosmos)'라는 XR 시네마틱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이 콘텐츠는 우주 탐험과 철학적 성찰을 결합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는데, 관객들은 이 전시를 통해 우주선 이륙에서 무중력 상태 체험, 포탈 열기 등 상호작용을 통해 우주의 신비를 탐험을 경험하고, 특히 2D 필름 아트와 현대적인 XR 환경이 결합된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인간과 우주의 근본적인 관계에 대해 깊이 성찰할 수 있고, 관객은 주인공이 겪는 심리적 변화를 체감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쉐어박스는 몰입감 있는 이번 전시는 상호작용을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관객은 자신만의 이야기를 창조하고, 그 속에서 내면의 평화를 느낄 수 있어 상호작용을 통한 오감 자극뿐만 아니라, 우주 속 공간에서의 휴식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쉐어박스는 다양한 영상기과 혁신적인 기술을 융합하여 세대와 언어를 초월하는 몰입형 XR콘텐츠를 제공하는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시각,촉각,청각 등 오감을 자극하는 인터렉티브 경험을 통해 사용자에게 높은 몰입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김수형 기자 / kim.soohyung@mbn.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