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Music] 콜드플레이 정규 10집 [Moon Music] 발매 外
입력 2024-10-17 17:46 
(사진 워너뮤직코리아)
콜드플레이의 정규앨범 [Moon Music(문 뮤직)]이 발매됐다. [Moon Music]에는 이미 앞서 발매된 2곡의 싱글에 더해 ‘GOOD FEELiNGS, ‘ALL MY LOVE 등 콜드플레이 시그니처 사운드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신곡 등 10곡의 노래가 담겨 있다.

콜드플레이 [Moon Music]
발매 기념, 뚝섬에서 1000대 드론 쇼 펼치기도
콜드플레이(Coldplay)의 열 번째 정규 앨범 [Moon Music(문 뮤직)]이 지난 4일 전 세계 발매됐다. 앨범 발매를 기념, 4일 밤 서울시와 ‘서울달 X 문뮤직이라는 주제로 뚝섬 한강공원에서 1000대의 드론을 활용한 ‘한강 드론 라이트쇼가 펼쳐지기도 했다.
맥스 마틴(Max Martin)이 프로듀싱한 이번 앨범에는 라스베이거스의 노래방에서 촬영된 ‘All My Love 외에도 8월 iTunes 차트 1위를 기록한 ‘WE PRAY와 6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s) 후보에 오른 싱글 ‘feelslikeimfallinginlove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이 다루는 주제는 내면의 갈등, 그리고 외부의 갈등에 대한 응답입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최선의 해답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Moon Music]은 ‘사랑이 그 답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합니다.”(-크리스 마틴(Chris Martin))
콜드플레이는 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뉴욕 ‘뮤직 홀 오브 윌리엄스버그 및 NBC의 투데이쇼 등에서 다양한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2025년 4월에 펼쳐질 콜드플레이의 내한공연은 6회 전 회차 매진되는 기록을 남겼다.
릴레이 뮤직 페스티벌 ‘러브 인 서울 2024
2차 라인업 발표…FT아일랜드 단독 공연
(사진 프라이빗커브)
오는 11월 13일(수)부터 24일(일)까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는 릴레이 뮤직 페스티벌 ‘러브 인 서울이 톤즈 앤 아이(Tones and I),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 존 케이(John K)의 1차 라인업에 이어 2차 라인업으로 FT아일랜드(FTISLAND)의 단독 공연을 확정지었다.
K-팝과 록의 경계를 허물며 ‘K-밴드 레전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FT아일랜드는 이홍기(보컬), 이재진(베이스), 최민환(드럼)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3인조 밴드다. 올해 데뷔 17주년을 맞아 지난 7월 정규 7집 [Serious]를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FT아일랜드의 이번 공연은 7월 신보 발매 이후, 첫 단독 공연으로 11월 24일(일)에 열린다.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릴 ‘러브 인 서울 2024 2차 라인업 티켓 예매는 10월 14일(월) 낮 1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2차 라인업의 자세한 공연 정보는 러브 인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프라이빗커브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소영 사진 워너뮤직코리아, 프라이빗커브]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951호(24.10.22) 기사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