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에어비앤비, 세븐틴 신곡 뮤직비디오 공간 '현실 숙소'로 제공
입력 2024-10-15 09:58  | 수정 2024-10-15 09:59
'세븐틴의 에어비앤비'에 구현된 뮤직비디오 장면 / 사진 =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는 그룹 세븐틴의 신규 앨범인 미니 12집 타이틀 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공간을 현실 숙소로 만들어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세븐틴의 에어비앤비'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뮤직비디오의 장면을 재현한 공간을 숙소로 만들어낸 것으로 공간 전문가들과 함께 소품 하나, 가구 하나까지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세븐틴의 에어비앤비'에 구현된 뮤직비디오 장면 / 사진 = 에어비앤비

이번 숙박 이벤트는 세븐틴의 신규 앨범을 다각도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대형 프로젝트 '세븐틴 스트리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고,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모두 7번의 1박 숙박이 가능합니다.

'세븐틴의 에어비앤비' 미디어 프리뷰 행사 전경 / 사진 = 에어비앤비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 매니저는 "세븐틴만의 색채가 완벽하게 구현된 공간을 에어비앤비로 창조해 전 세계에 공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에어비앤비는 전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 매니저 / 사진 = 에어비앤비

김성준 에어비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한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K-POP을 포함한 다양한 문화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독특한 일생일대의 경험을 제공해온 에어비앤비에서 또 한 번의 놀라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