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이그룹을 향한 소년들의 드림 매치가 시작된다.
14일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11월 22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버스 리그는 이전 시즌인 ‘유니버스 티켓과 완전한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에는 개인이 아닌 그룹을 기반으로 경연이 진행된다.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비트(Beat) 세 구단은 최종 우승컵인 프리즘 컵을 두고 치열한 서바이벌을 펼친다.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에서 K팝에 스포츠 룰을 결합한 ‘유니버스 리그만의 신선한 세계관이 완연히 드러난다.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경합을 펼칠 세 구단의 페넌트, 프리즘 컵 등 다채로운 연출 요소가 색다른 서바이벌 포맷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린다.
영상 내내 흘러나오는 MC 박재범의 내레이션도 눈길을 끈다. 박재범은 승자가 모든 걸 갖게 되는 승부의 세계 그러나 이건 스포츠가 아니다. 이건 ‘유니버스 리그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곧 베일 벗을 프로그램을 설명해 나간다. 안정적이면서도 묵직한 그의 보이스가 ‘유니버스 리그에 대한 흥미를 더욱 돋운다.
무엇보다 이번 영상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드림 매치에 출전하는 42인의 소년들이 최초 공개됐다는 것이다. 아직 참가자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상황. 훈훈한 소년들의 비주얼만으로도 ‘유니버스 리그 표 글로벌 보이그룹에 대한 K팝 팬들의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유니버스 리그는 프리즘 컵을 차지한 단 한 팀이 데뷔하는 리그전 형식의 오디션 프로그램. 각 구단의 감독으로 나선 K팝 아티스트 세 팀이 드래프트를 통해 팀원을 선발하고 트레이드하며 최정예 조합을 완성해 나간다. 참가자들 또한 프리즘 컵을 차지기 위해 때로는 치열한 경쟁을, 때로는 화합하며 자신만의 성장 스토리를 써 내려간다.
앞으로 ‘유니버스 리그는 본 방송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K팝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10월에는 프로필 포토와 비디오, 타이틀송 티저, 셀프 인터뷰를 잇달아 오픈하며 프로그램 예열에 나선다.
한편,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1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14일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11월 22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버스 리그는 이전 시즌인 ‘유니버스 티켓과 완전한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에는 개인이 아닌 그룹을 기반으로 경연이 진행된다.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비트(Beat) 세 구단은 최종 우승컵인 프리즘 컵을 두고 치열한 서바이벌을 펼친다.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에서 K팝에 스포츠 룰을 결합한 ‘유니버스 리그만의 신선한 세계관이 완연히 드러난다.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경합을 펼칠 세 구단의 페넌트, 프리즘 컵 등 다채로운 연출 요소가 색다른 서바이벌 포맷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린다.
영상 내내 흘러나오는 MC 박재범의 내레이션도 눈길을 끈다. 박재범은 승자가 모든 걸 갖게 되는 승부의 세계 그러나 이건 스포츠가 아니다. 이건 ‘유니버스 리그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곧 베일 벗을 프로그램을 설명해 나간다. 안정적이면서도 묵직한 그의 보이스가 ‘유니버스 리그에 대한 흥미를 더욱 돋운다.
무엇보다 이번 영상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드림 매치에 출전하는 42인의 소년들이 최초 공개됐다는 것이다. 아직 참가자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상황. 훈훈한 소년들의 비주얼만으로도 ‘유니버스 리그 표 글로벌 보이그룹에 대한 K팝 팬들의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유니버스 리그는 프리즘 컵을 차지한 단 한 팀이 데뷔하는 리그전 형식의 오디션 프로그램. 각 구단의 감독으로 나선 K팝 아티스트 세 팀이 드래프트를 통해 팀원을 선발하고 트레이드하며 최정예 조합을 완성해 나간다. 참가자들 또한 프리즘 컵을 차지기 위해 때로는 치열한 경쟁을, 때로는 화합하며 자신만의 성장 스토리를 써 내려간다.
앞으로 ‘유니버스 리그는 본 방송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K팝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10월에는 프로필 포토와 비디오, 타이틀송 티저, 셀프 인터뷰를 잇달아 오픈하며 프로그램 예열에 나선다.
한편,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1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