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수아레(SUARE)가 브랜드 첫 뮤즈로 배우 김무열을 발탁, 첫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수아레 화보 속에서 김무열은 다양한 겨울 룩을 범접 불가한 포스로 소화했다. 작품에서 보여주는 남성적인 모습과 가족에게 보여주는 가정적인 모습처럼 ‘로맨틱 룩, 미니멀 룩, 시크 룩 등 다양한 제품을 각 컨셉에 맞게 다채롭게 해석하여 보여줬다.
수아레는 매 시즌 니트의 형태감, 텍스쳐 표현 등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 빼어난 아웃핏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24FW 시즌에는 기존 전통적인 아우터들을 재해석하여 니트 소재로 구현한 M65자켓, 디트로이드자켓, 트위드자켓 등 수아레만의 전문화된 니트 아우터들을 출시했다.
올해는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스타 마케팅과 오프라인 사업 활동도 활발하게 펼친다. 김무열을 모델로 기용한 것을 시작으로 유튜버,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등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 운영도 계획하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공개된 수아레 화보 속에서 김무열은 다양한 겨울 룩을 범접 불가한 포스로 소화했다. 작품에서 보여주는 남성적인 모습과 가족에게 보여주는 가정적인 모습처럼 ‘로맨틱 룩, 미니멀 룩, 시크 룩 등 다양한 제품을 각 컨셉에 맞게 다채롭게 해석하여 보여줬다.
수아레는 매 시즌 니트의 형태감, 텍스쳐 표현 등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 빼어난 아웃핏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24FW 시즌에는 기존 전통적인 아우터들을 재해석하여 니트 소재로 구현한 M65자켓, 디트로이드자켓, 트위드자켓 등 수아레만의 전문화된 니트 아우터들을 출시했다.
사진=수아레
또한 올해 수아레는 전문성이 필요한 니트와 데님류에 주력하며 더욱 다양한 연령층의 타깃을 공략하고자 니즈에 맞는 제품군을 출시하며 제품 볼륨화에 속도를 낸다.올해는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스타 마케팅과 오프라인 사업 활동도 활발하게 펼친다. 김무열을 모델로 기용한 것을 시작으로 유튜버,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등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 운영도 계획하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