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DJ 겸 프로듀서 WAYD(웨이드), 첫 데뷔 싱글 앨범 ‘Exit 6(TPA Edit)’ OOC Reocrds서 발매
입력 2024-10-11 08:02 
OOC Reocrds
소년미 넘치는 외모와 뛰어난 프로듀싱 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DJ 겸 프로듀서 WAYD(웨이드) 가 첫 데뷔 싱글 ‘Exit 6 (TPA Edit)를 OOC Records에서 발매 했다.

이번 앨범은 브라질에서 현재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Brazilian Phonk 장르로, 독특한 사운드와 강렬한 리듬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DJ 겸 프로듀서 TPA(티피에이) 의 손길을 거치며 Brazilian Phonk 의 리듬감과 로우파이(Lo-Fi) 사운드가 한층 더 강화되었고, WAYD만의 독특한 스타일이 더욱 돋보이게 되었다.

‘Exit 6는 WAYD(웨이드)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신림역 6번 출구에서 영감을 받아 Baile Funk 장르의 리듬과 평소 그가 추구하는 음악 스타일인 Bass House를 합쳐 만들어진 결과물이다.


이번 앨범은 WAYD(웨이드) 와 TPA가 함께 만들어낸 새로운 음악적 도전이자, 장르의 한계를 넘어서고자 하는 그들의 열정이 담겨있다. 이 앨범을 통해 WAYD(웨이드)는 팬들에게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자신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DJ 겸 프로듀서 WAYD(웨이드)의 ‘Exit 6 (TPA Edit) 은 10월 11일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