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제로(ZERO) 브랜드 라인업 확장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롯데웰푸드는 새롭게 선보인 '제로(ZERO) 초코파이'는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2년여 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또 제로는 설탕이나 당류 등 부담스러운 요소는 덜어내면서도 맛은 기존 제품만큼 맛있게 구현해 디저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챙긴 헬스&웰니스 브랜드라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맛과 행복을 전달하는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