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일릿, ‘I’LL LIKE YOU’ 마지막 콘셉트…반전 다크 비주얼
입력 2024-10-03 11:32 
그룹 아일릿(ILLIT)이 지금껏 보지 못한 반전 다크 비주얼로 새 앨범 기대감을 수직상승시켰다. / 사진 = 빌리프랩
그룹 아일릿(ILLIT)이 지금껏 보지 못한 반전 다크 비주얼로 새 앨범 기대감을 수직상승시켰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2일 소속사 빌리프랩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ILL LIKE YOU의 마지막 콘셉트 ‘BETWEEN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공개했다. ‘BETWEEN 버전은 알 수 없는 네 마음과 다 드러나는 내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심리를 표현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아일릿의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변신이 눈에 띈다. 이들은 블랙 드레스에 도도하고 차가운 표정으로 ‘쿨한 공주의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이들은 진지하다가 때로는 상처받기도 하는 소녀의 모습을 각자의 방식대로 표현했다. 여기에 소녀의 고민을 형상화한 하트 모양의 흔적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콘셉트 필름에는 ‘BETWEEN 버전의 무드가 더욱 역동적으로 담겼다. 영상에는 불확실한 미래에 불안함을 느끼는 아일릿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멤버들은 터널 속에서 같은 방향을 향해 앞으로 달려나가며 자신들의 앞날을 진취적으로 개척해나가는 의지를 보여준다. 멤버들의 아우라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아일릿은 앞서 ‘WITH 버전에서는 자유분방함을, ‘TO 버전에서는 몽환미를 선보인 것과 상반된 무드를 선보여 한계 없는 소화력을 자랑했다. 이들은 각기 다른 콘셉트에도 아일릿의 키치한 감성을 녹여내 ‘아일릿스러운 감성을 확장시켰다.

한편 아일릿의 미니 2집 ‘ILL LIKE YOU는 순간에 과몰입하는 소녀가 친해지고 싶은 ‘너를 만나 내 마음에 대해 고민하지만, 결국 자신만의 답을 찾아 솔직하게 달려가는 당찬 소녀의 이야기를 전한다. 이 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