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9월 2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포스코홀딩스와 함께 공공 및 기업 브랜드의 공적 가치 제고를 위한 공동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공공성과 브랜드에 대한 본격적인 논의의 장으로서 '퍼블릭 브랜돌로지(public Brandology)'로 기획되었으며, 공익적 가치를 지향하는 지자체, 중앙정부, 공공기관, 공기업 등 공공브랜드와 고객 가치를 추구하는 민간기업 브랜드의 공공성 관리 실태와 전략적 방안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김유경 한공연 원장은 향후 우리나라의 공공주체들도 조직의 공적 의무를 높여가기 위해 민간에서 수행해온 공공브랜드 경영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공공성과 브랜드에 대한 본격적인 논의의 장으로서 '퍼블릭 브랜돌로지(public Brandology)'로 기획되었으며, 공익적 가치를 지향하는 지자체, 중앙정부, 공공기관, 공기업 등 공공브랜드와 고객 가치를 추구하는 민간기업 브랜드의 공공성 관리 실태와 전략적 방안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김유경 한공연 원장은 향후 우리나라의 공공주체들도 조직의 공적 의무를 높여가기 위해 민간에서 수행해온 공공브랜드 경영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