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러블리즈’ 이수정·정예인, ‘산뜻+발랄’ 업그레이드 비주얼 ‘팬심 저격’
입력 2024-09-25 09:38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의 완전체 콘서트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티저 이미지 첫 번째 주자 리더 이수정과 막내 정예인의 개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속 이수정은 길게 늘어뜨린 금발 헤어스타일에 교복을 연상케 하는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정예인 또한 민소매 의상에 베레모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럽고 화사한 비주얼을 과시해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2017년 첫 개최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러블리즈의 겨울 시즌 콘서트다.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해 팬들은 물론 공연 마니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러블리즈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올웨이즈(Alwayz),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2,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3, ‘올웨이즈(Alwayz) 2까지, 그간 개최한 모든 오프라인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해 왔다. 이번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함하면서 막강한 인기와 여전히 건재한 티켓 파워를 동시에 입증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봄 축제에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으로 화제를 모은 이들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확정해 글로벌 팬심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공연 장인 수식어를 재차 입증할 전망이다.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오는 11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