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롯데웰푸드, 뉴진스와 제로(ZERO)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
입력 2024-09-23 18:00  | 수정 2024-09-23 18:01
'제로(ZERO)'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2024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 / 사진 = 롯데웰푸드
7월까지 제로 브랜드 누적 매출액 50% 신장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려는 전략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됐고,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다섯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별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삽입됐습니다.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 패키지 모음 / 사진 = 롯데웰푸드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제로(ZERO)' 브랜드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0%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특히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같은 기간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늘었습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기획 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제로(ZERO)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나선다고 소개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일상 속 휴식의 순간에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뉴진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화보를 통해, 제로 브랜드의 매력을 글로벌 MZ세대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했다"며 "올해도 제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