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함소원, “전남편과 결혼 후 얻은 것 아이 하나면 돼”(가보자GO 3)
입력 2024-09-21 18:00 
MBN ‘가보자GO 시즌3’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21일) 첫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가 선공개 영상을 공개, MC 안정환-홍현희와 첫 게스트인 함소원이 역술가를 만나 전남편 진화와 결혼 생활과 이혼, 재결합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져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역술가는 함소원에게 신랑은 몇 살인가?”라고 물었고 함소원은 이제 서른이다. 그런데 전 신랑이다”라며 웃었다. 홍현희 역시 헤어졌지만, 같이 살고 있다”라고 거들어 역술가를 당황시켰다.

함소원의 이야기를 들은 역술가는 전 남편과의 결혼은 건질 것이 없다. 아이 하나를 얻으려고 힘들었다고 생각해라”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를 들은 함소원은 그거 하나면 됐다”라고 답하며 아이에 대한 애틋함을 보였다.


이어 MC들은 재결합은 없을 것 같은가? 새로운 만남은 보이는지?”라고 역술가에게 물었고, 역술가는 재결합은 어려울 것 같다. (미래에) 새로운 남자는 보인다”라고 예언했다. 또한 이를 들은 함소원은 지금 그런 얘기 하면 안 되는데”라고 답하며 함박웃음을 지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선공개 영상부터 파격적이고, 솔직한 토크로 꿀잼을 예고한 MBN ‘가보자GO 시즌3는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만나보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진정한 친구가 되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오늘(21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