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남우현, ‘너의 남자’ 콘셉트 포토 공개…가을 햇살 닮은 비주얼
입력 2024-09-12 10:24 
빌리언스
가수 남우현이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화사한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청바지에 그레이 톤의 니트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남우현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남우현은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눈부신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로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를 뽐냈다. 소파에 누워 필름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화면을 바라보며 손을 뻗는 등 자연스러운 포즈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눈빛으로 팬심을 뒤흔들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남우현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 - 트리 월드(TREE WORLD)(이하 ‘식목일4)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신곡 ‘너의 남자 (Boyfriend)가 공연 첫날인 21일 깜짝 발매되는 만큼, 공연장을 찾을 팬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평소 팬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해 ‘팬 사랑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남우현이 ‘너의 남자 (Boyfriend)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심을 사르르 녹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같은 시간 속 또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트리 월드의 남우현들이 팬들을 위해 지구를 방문해 공연장을 찾는다는 설정으로, 그가 다른 지구에서 온 천년돌과 또 다른 지구에서 온 마에스트로의 모습으로 양일 각각 전혀 다른 공연처럼 팬들 앞에 설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