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범 30주년 기념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브랜드 출범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Wonders)'를 공개했습니다.던킨은 오늘(10일) 서울 도산대로에 오픈 예정인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 김진호 비알코리아 던킨 사업본부장 등 회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원더스' 프로젝트 공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던킨 '원더스'는 브랜드 혁신을 추진하는 프로젝트명이자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새롭게 개발한 프리미엄 콘셉트의 제품과 카테고리, 매장 등을 지칭하며, 놀라움을 뜻하는 이름처럼 더 새롭고 남다르며 고급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탄생했다고 던킨은 설명했습니다.
원더스 콘셉트가 적용된 제품 '원더스 도넛'은 △원더넛 △32레이어즈 △퍼프 등 총 세 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이고, 원더스 매장만의 신규 제품 카테고리의 확장을 위해 특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메뉴인 '원더스크림'도 도입합니다.
SPC그룹 허희수 부사장이 서울 도산대로에 오픈 예정인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 오늘(10일) 오후 새로운 프리미엄 콘셉트 프로젝트인 '원더스(Wonders)'를 소개했다. / 사진 = SPC그룹
원더스 콘셉트를 적용한 첫 플래그십 매장 '던킨 원더스 청담'은 2539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젊고 트렌디한 상권인 도산대로에 오는 12일 개장합니다.
던킨은 '던킨 원더스 청담'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기존 특화 매장으로 운영하던 던킨 라이브 강남 매장과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에 원더스 콘셉트를 적용하는 등 전국적으로 원더스 제품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PC 던킨, 신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Wonders)' 공개 / 사진 = SPC그룹
SPC그룹 허희수 부사장은 "던킨 원더스는 SPC그룹이 80년 가까이 축적해온 최고 수준의 식품 R&D 역량과 AI 활용이 만난 기술 혁신 프로젝트"라며 "'던킨 원더스 청담'을 시작으로 매장과 제품을 확장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놀라운 맛과 브랜드 혁신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