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자존감 높이면 최고의 행복한 경찰”...권영찬 교수, 전국 경찰청 강연
입력 2024-09-05 18:14  | 수정 2024-09-05 18:54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전국의 경찰을 위해 강연에 나섰다.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전국의 경찰을 위해 강연에 나섰다.

권영찬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전국 경찰청 강연에서 각 지역의 경찰청과 경찰서에서 ‘웃으며 자존감 높이면 최고의 행복한 경찰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앞서 권영찬은 2022년과 2024년 서울경찰청과 경기도 이천경찰서를 비롯해서 송파경찰서, 마포경찰서, 강북경찰서 등 전국 10여개의 경찰서에서 경찰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다시 한번 강연에 나서는 권영찬은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은 바로 당신, ‘웃으며 자존감 높이면 대한민국 최고의 행복한 경찰, ‘행복한 나, 웃는 가정, 기쁨이 넘치는 조직문화를 주제로 전국의 경찰공무원을 위해서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영찬은 시민들을 위해 최전방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경찰공무원들에게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강연에 나섰다”며 시민들을 위해서 최전선에서 불철주야 노력하는 경찰공무원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24시간동안 불철주야로 지역 주민들의 안정과 질서를 위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여러분들은 진정한 이 시대의 행복한 경찰”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