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윤정, MBN 추석특집 ‘언포게터블 듀엣’ 단독 MC 확정
입력 2024-09-05 10:08 
MBN
가수 장윤정이 MBN 추석특집 ‘언포게터블 듀엣 단독 MC로 출격한다.

오는 16일(월)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언포게터블 듀엣에 노래면 노래, 진행이면 진행, 무엇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정이 진행자로 합류하게 된 것.

추석특집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다.

출연자의 기억 속 노래를 찾아가는 여정과 가족이 함께 만드는 듀엣 무대, 그리고 그들 모두를 위로하는 ‘메모리 싱어의 헌정 무대가 더해져 치매라는 병과 마주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잊지 못할 기억을 덧대어주는, 잔잔한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트로트의 여왕이자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로 활약하며 시청자들과 교감해온 ‘대한민국 대표 여자 MC 장윤정은 특유의 친화력과 입담, 뛰어난 공감력으로 ‘치매라는 주제 앞에 게스트들과 같이 울고 웃으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단독 MC 장윤정의 지원군이자 패널로 가수 태진아, 방송인 조혜련, MBN 아나운서 한혜원이 함께하며 이들은 강애리자, 홍지민 등 게스트 가족의 희로애락이 담긴 인생사에 공감하며 프로그램에 힘을 더한다. 여기에 양희은과 손태진이 ‘메모리 싱어로 합류해 치매를 앓고 있는 강애리자-홍지민 부모님의 마음에 깊이 남을 감동적인 답가를 준비, 그들의 기억을 찾아가는 여정에 동행한다.

감동과 환희가 공존하는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은 9월 16일(월) 밤 9시 10분, 17일(화) 오후 5시 20분, 추석 연휴 기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