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서울에서 포착된 방시혁?…SNL 패러디에 누리꾼 폭소
입력 2024-09-01 07:29 
사진 = 유튜브 캡처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에서 코미디언 이수지와 김규원이 미국 LA 베벌리힐스의 한 거리에서 함께 포착된 방시혁 하이브 의장, BJ과즙세연(인세연)을 패러디해 화제입니다.


어제(31일) 공개된 SNL코리아 시즌6 1회에서는 배우 전종서가 호스트로 등장했습니다.

첫 번째 코너에 출연한 전종서는 "유명한 인플루언서"라며 자신의 친구를 소개했고, 이어 방시혁 의장과 과즙세연을 패러디한 장면이 나왔습니다.

김규원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남색 상의에 베이지색 하의, 검은색 가방을 착용하는 등 방시혁 의장을 패러디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이수지는 과즙세연을 패러디했습니다.

이수지와 김규원을 소개하는 자막에는 '이름:육즙수지. 직업:인플루언서'라는 내용이 적혔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진정한 코미디언", "너무 웃기다", "진짜 비슷하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지난달 초 한 유튜브 채널에 방 의장이 BJ 과즙세연, 또 다른 여성과 함께 길을 걷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하이브 측은 "(BJ 과즙세연 외 다른 여성에게) 엔터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적 있다. 이후 두 사람이 함께 LA에 왔고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봐 예약해주고 안내해 줬다"고 설명했습니다.

과즙세연 측도 "하이브 사칭 DM이 왔다. 하이브에서 그 사칭범을 잡아서 처벌했고 사칭범이 감옥에 들어갔다"면서 "(미국 현지에서) 예약이 진짜 어려운 레스토랑이 있는데 의장님이 흔쾌히 (예약을) 도와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유나 디지털뉴스 기자 / chldbskcjstk@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