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원위 하린·동명·기욱, ‘파워풀+와일드’ 밴드 사운드 예고
입력 2024-08-31 11:20 
RBW
원위(ONEWE)가 와일드한 밴드 사운드로 돌아온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늘(3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OFF ROAD(오프 로드)의 하린, 동명, 기욱의 솔로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세 멤버는 각자 폐건물에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다. 오프로드를 거침없이 질주하듯, 끝없이 속도를 높이는 와일드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압권이다.

신곡 ‘OFF ROAD 속 강렬한 비트와 대비되는 서정적인 노랫말도 이채롭다. 아스팔트 도시를 벗어나 자유를 숨 쉬어”, 한줄기 여름에 뜨거웠던 너와 나” 등 꿈과 자유를 향한 열망을 펼쳐낸 가사로 원위는 다시 한번 비상에 나선다.


‘OFF ROAD는 원위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3집 ‘Planet Nine : ISOTROPY(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 이후 약 4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작곡진과 협업한 타이틀곡 ‘OFF ROAD를 비롯해 ‘바다에 적신 햇무리 반지 (Solar Halo Ring), ‘유일한 사랑이니까 (A piece of You)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이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 원위표 독보적인 음악 세계에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한편, 원위의 디지털 싱글 ‘OFF ROAD는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