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수경 “결혼식 당일 교통사고, 병원에서 신혼여행”(같이삽시다)
입력 2024-08-28 16:50 
뮤지컬 배우 전수경이 결혼식 당일 교통사고를 당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사진=KBS
뮤지컬 배우 전수경이 결혼식 당일 교통사고를 당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1세대 뮤지컬 디바 전수경이 사선가를 방문한다. 올해 결혼 10주년인 전수경은 외국인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쌍둥이 딸들의 허락을 얻어내기까지의 러브 스토리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영어로 부부싸움을 하던 중 남편이 전수경에게 한국말을 하라고 했던 사연을 비롯해 ‘벌금제를 통해 화해하는 부부만의 방법을 전수하기도 한다. 그리고 결혼식 당일 일어난 교통사고로 졸지에 전수경의 신혼여행지가 병원으로 바뀌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방송에서 밝혀진다.


전수경이 자매들을 이끌고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수목원을 찾는다. 푸릇한 수목원을 거닐며 만난 귀여운 다람쥐를 비롯해 선풍기 바람 앞에서 긴 머리를 휘날리며 매력을 뽐내는 전수경으로 인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또한 안문숙의 취향 저격 식물을 발견하게 되는데, 바로 가슴 털을 연상시키는 털수염풀을 발견하고 행복한 한 때를 보낸 안문숙은 쉬이 자리 뜨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수경이 자매들에게 깜짝 미션을 제시한다. 수목원에서 ‘파란 나라를 찾으라는 것. 파란 나라의 정체는 군락을 이룬 파란 산수국으로 자매들은 신비로운 산수국에 매료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