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혁건·하비 최성용, 듀엣 록발라드 앨범 ‘한걸음만(위로)’ 28일 발매
입력 2024-08-27 14:40  | 수정 2024-08-27 15:16
J&M Entertainment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지호)가 더크로스 김혁건, 보컬트레이너 하비 최성용 듀엣 록발라드 앨범 한걸음만(위로)”가 오는 28일 18시 공개 된다고 전했다.

더 크로스의 보컬 김혁건과 YouTube 약 7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하비TV의 최성용이 함께 참여한 프로젝트 싱글 앨범 ‘한걸음만(위로)은 이 시대를 살아가며 지쳐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내용이 담긴 노래, 또한 자기 자신 스스로를 위로하는 미래에 대한 다짐의 노래이기도 하다.

20년 동안 우정을 쌓아 온 보컬 김혁건과 작곡가 필소굿한승권의 결과물인 ‘한걸음만(위로)은 진심과 진정성이 담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린 작품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만큼 열정이 묻어있기에 이번 앨범은 더 특별하고 애착이 간다고 전했다.

J&M Entertainment
특히, 이 곡은 아이돌과 트로트 중심인 대중 음악의 흐름에 걸쳐 있는 3040 발라드 시대의 청중에게 반가운 노래이다.

김혁건의 팬들도 함께 나이가 들어가며 세상과 사회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그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한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혁건, 하비 최성용의 한걸음만(위로)은, 오는 28일 18시 유통사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